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No.108  반품관련 공지사항

  • 작성자 : 관리자팬더
  • 작성일 : 2018.01.25
  • 조회수 : 381

안녕하세요 사파리입니다~


한파가 계속되고 있는데 한국에 계신 고객님들 모두 건강하신지요~^^


반품관련하여 진행사항을 모르시는고객분들의 이해를 돕고자 공지올립니다~


선불진행

1. 판매자와 반품협의 후 판매자측 수취인 이름,주소,전화번호 사파리에게 알려주셔야합니다!

2. 판매자들이 반품 후 반품배송비를 알리페이로 넣어준다고 하는 판매자가 있습니다.

   (사파리측에서는 알리페이로 반송비를 받을수 없습니다 - 일반적으로 알리바바 아이디와 동일한 계정으로 입금을 해줍니다)

3. 사파리에서 청구드리는 금액은 배송비 2,000(기본1kg중량) + 반품수수료1,000이 발생합니다.

   (교환시 판매자측에서 배송비를 동봉하여 보내주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럴경우 사파리쪽으로 미리 알려주셔야하며, 적립금 및 예치금으로 반환됩니다, 단 계좌이체는 불가능합니다)


착불진행

1. 판매자와 착불반품 협의 후 판매자측 수취인 이름,주소,전화번호 사파리에게 알려주셔야합니다!

2. 일반적으로 중국 판매자들은 반품진행을 하더라도 수취거부를 하는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또한 협의 없이 착불로 진행되어 수취거부되어 돌아올경우, 사파리 또한 수취거부 될 수 있습니다.

   (반품, 교환으로 수취거부가 되어 돌아올경우 2배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거부되어 돌아온 제품을 배송 받는다고 말씀해주시지 않을경우 사파리에서는 손해가 발생합니다.)

3. 착불로 진행될 경우 사파리에서 청구드리는 금액은 반품수수료1,000 이 발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