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 고객센터 > 이용후기

No.286  포장을 좀 더 신경 써 주셨음 좋겠어요ㅠ

  • 작성자 : 다이쿼리
  • 작성일 : 2018.02.01
  • 조회수 : 367

첫 사파리 이용하고 만족하여 배송대행지로 사파리로 정했는데

대부분 만족한 편입니다..


받을때 마다 포장된 박스가 좀 약하다 싶었는데..

이번에 늦은 감도 있었는데 배송이 저 상태로 오니깐 기분이 좋지 않더라고요.

다행히 상품은 괜찮았습니다.


우체국 아저씨에 전화하니 저 상태로 받았다고 하던데. 배송과정에서 그랬겠죠..

다른곳과 다르게 신경 많이 써주시는것 같은데

박스가 좀 더 튼튼 했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댓글 (4)

  • nstManiaC 2018.02.23

    헐 세관 사람들이 개념이 없네요 해도 너무하네
  • 다이쿼리 2018.02.06

    세관에서 그럴거라고 생각지도 못했어요;;
    당연히 검수 한 다음 비슷하게 포장하는지 알았어요...
    제품 검수 후 제품 하자에 책임을 안진다고하니 너무하네요

    전 단순히 박스가 약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오해가 풀렸네요
    그럼 오늘도 수고하세요
  • jstop0125 2018.02.05

    세관에 걸리셔서 뜯어보고 제대로 처리를 안한거 같아요
    심하긴 하네요
  • 사파리관리자 2018.02.01

    사파리입니다~

    이런 포장상태가 말이 아니네요 ㅠㅠ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헌데, 포장을 보니 이미 누군가 한번 사파리 포장을 해체했었나봅니다.

    박스겉에 테이프가 사파리 테이프가 아니거든요~

    박스 겉에 708이라는 숫자와 송장의 708도 사파리에서 쓴 글자가 아니고요.

    세관에서 검수를 했다면 세관 테이프가 붙어 있어야 한데, 저 테이프는 원래 세관이 사용하던 테이프는 아닌 것 같고,

    테이프가 kctdi라고 되어 있다면 "한국관세무역개발원"이라는 곳에서 사용하는 테이프인데,

    그곳에서 검수를 했었던 모양입니다.

    사파리에서 포장을 아무리 불성실하게 했다고 해도 저렇게 보내드리지는 않습니다.


    세관이 검수할 때 포장해체를 잘못해서 제품에 하자가 발생해도 책임을 안 지는데,

    포장도,,, 참 심하게 해서 보내는군요.

    어였든 사파리에서 배송대행을 하셨는데, 누구의 잘못이든 저렇게 받으셨다고하니 죄송할따름입니다.

    사파리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지금처럼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진위파악해서 사파리가 잘못한 건 죄송함를 말씀드리고

    좀더 노력하는 밑거름으로 삼겠습니다.


    이번일은 세관에 정식으로 항의토록하겠습니다.

    물론, 귓등으로도 안 듣긴하겠지만,

    이번일은 그 날 검수했던 세관이 어느 팀인지 확인해서 세관반장에게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