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배송대행가이드


빠르고 안전한 사파리몰 배송대행! 마음껏 해외직구쇼핑를 펼쳐보세요.




배송대행 서비스란?

 

고객님이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상품을 저희 사파리몰 중국 센터에서 대신 수령 후,

고객님의 국내 주소지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을 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1. 중국내 송장번호(트래킹)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됩니다.


- 중국내 송장번호는 해당 택배의 주민번호와도 같습니다.

- 택배가 사파리 물류센터에 도착해있다고 조회가 된다해도 사파리 주문 신청서에 송장번호가 없거나 정확하지가 않으면 입고확인이 안 됩니다.

- 송장번호는 숫자만 나열해주시기 바랍니다.
456,567,789 <== 숫자 중간에 아무것도 없어야 됩니다.
456 567 789 <== 숫자와 숫자 사이에 공백을 두지 마세요.


2. 송장번호 미입력 또는 송장번호가
정확하지 않으면 미확인 택배로 분류됩니다.

- 미확인 택배로 분류되면 그 만큼 입고확인 / 출고가 늦어지는 요인이 됩니다.

- 중국내 송장번호(트래킹)가 제일 중요합니다.



3. 파손 가능 제품에 대해선 면책을 주셔야 출고가 가능합니다.

- 파손 제품에 대한 면책은 해운선사와, 한국 택배업체에서 요구하는 조건입니다.

- 깨지기 쉬운 제품 등은 사파리에서 최대한 포장보완을 해서 출고를 해드리고는 있으나,
혹시모를 파손에 대해선 면책을 주셔야 출고가능하고, 별다른 말씀이 없으실 때는 면책에 동의한 걸로 간주하고 출고 진행합니다.



4. 정확한 이미지를 올려주셔야 좀더 세밀한 검수를 할 수가 있습니다.

- 간혹 다른 이미지를 올리거나, 이미지 자체를 안 올려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 이미지가 없으면 제품이 제대로 왔는지 검수가 불가능하고 때에 따라서 오류입고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5. 출고일 & 출고마감

- 출고일: 매주 월 ~ 금요일

- 출고마감: 한국시간 오전 12시까지 입금완료된 주문서만 출고일 당일 선적 합니다.


## 일요일: 토요일 오후 1시까지(한국시간) 국제운임 완료된 건만 일요일날 출고 진행합니다.


-- 토요일 입금마감 1시이후에 입금, 입고완료 또는 포장완료 후 결제대기로 넘어갔다고 해도 일요일 출고는 진행이 안 됩니다. --



6. 사파리 주문 신청서에 없는 제품은 폐기합니다.


- 사은품으로 오는 제품, 판매자가 덤으로 준 제품, 신청서에 기재하신 수랑보다 많게 온 제품 등등은,,,


- 미리 기재하시거나 타오나라 실사를 보시고 맞는 품목과 수량으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품목과 수량이 맞지 않을 경우,


중국 세관에서는 해당 택배 자체를 출고하지 못하게 합니다. (언제 돌려 받을지 가늠을 못합니다.)


한국  세관에서는 품목상이 / 수량상이로 목록취하를 하고, 반출하지 않습니다. (관세사수료 및 과태료 부과 후 반출가능하긴 합니다.)

(관세사수수료 및 기타비용을 생각해보면 차라리 처음부터 출고를 안 하는게 경제적입니다)



7. 사파리 주문서 수정가능 범위


- 배송대행 : 접수대기 , 접수신청


- 주문서가 기타 위치에 있을 때는 "고객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송장번호(트래킹): 입고대기에서 입력가능 (수정은 입고완료 전까지 가능 - 이후 불가)


- 신청서 위치가 입고대기 일때 이름/전화번호/주소 변경가능 결제대기 이후 변경 불가



8. 합배송 / 묶음배송

- 합배송: 1개의 신청서에 여러판매자 제품을 등록하신걸 합배송이라고 합니다.


@ 170522100의 주문서에 10개의 사이트에서 10개의 송장번호로 10개의 제품을 등록하신 것을 합배송이라 하고

별다른 요청사항이 없으시면 합배송 출고가 됩니다.


- 묶음배송: a주문서 + b주문서= 서로 다른 주문서를 새로운 주문서 c로 묶는 것을 뜻하고, 출고는 주문서 c로 출고가 됩니다.


- 묶음배송은 어느 한 주문서라도 포장이 되기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포장완료된 주문서를 묶음배송 신청하시면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10. 실사촬영은 무료이나 확인은 회원님의 책임입니다.


- 사파리에서는 실사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 웬만한 오류는 잡아내고 있으나, 혹 사파리가 놓치고 가는 경우가 있으니 회원님께서 꼭 실사 확인 후 출고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출고가 된 건에 대한 제품하자는 사파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출고 전 꼭 실사 확인하시고,


- 배송 운임을 결제하셨다는 것은 "실사를 확인했고, 모든 오류에 대해선 사파리에 책임지우지 않겠다"는 뜻으로 이해하고 출고 진행합니다.




11. 사파리 실사


- a라는 송장으로 10개의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사파리 실사에는 7개만 보인다면

a라는 송장으로 7개만 입고된 겁니다.


- a라는 송장으로 파란 셔츠를 구매하셨는데, 사파리 실사에는 빨간 셔츠가 있다면,

a라는 송장으로는 빨간 셔츠가 입고된 겁니다.


- a라는 송장으로 바지 2개 / 셔츠 1개 / 치마 1개를 구매하셨는데, 사파리 실사에는 바지 3개 / 셔츠 2개 / 치마 1개가 있다면,

a라는 송장으로 바지 1개 / 셔츠 1개가 많게 입고된 겁니다.



12. 포장 전에 수정하세요.


- 사파리주문서의 수량보다 더 많게 입고된 경우에는 포장 전까지 주문서 수정을 하셔서 전체 수량을 맞춰주셔야 정상 출고가 가능합니다.

주문서 수정이 없을시 더 많게 온 제품은 모두 폐기 후 주문서의 수량대로만 출고합니다.


- 주문서보다 적게 입고됐거나 또는 미입고, 환불 등은 해당 제품을 삭제 또는 수량 수정 후 출고합니다.




13. 150불 미만이라도 아래의 경우에는 간이통관하시는 게 좋습니다.


- 빈번반입: 같은 인적사항으로 자주 수입진행하신 경우에는 목록통관 취하가 될 수 있습니다.


- 수량: 수량이 많을 경우(특히 같은 아이템일 경우) 목록통관 취하가 될 수 있습니다.


- 목록통관 취하 리스트

* 의약품
* 한약재
* 야생동물 관련 제품
* 농림축수산물등 검역대상물품
* 건강기능식품
* 지식재산권 위반 의심물품
* 식품류, 주류, 담배류
* 화장품(기능성화장품,태반함유,스테로이드제 함유 및 성분미상 등 유해화장품에 한함)
* 가루류
* 기타 액체류
* 고압가스 포함 제품류(스프레이류)
* 화공약품 및 시약
* 검역대상 제품들(동식물등 )
* 수량, 중량이 자가 사용으로 보기에 다량일때

- 기타 신고 해야 되는 사유

* 품명, 규격, 수량, 수량 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물품
* 세관장확인대상물품 및 목록통관이 타당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하는 물품
* 동일 제품 반복 수입행위


14. 사파리는 세관도 통관대행사도 아닙니다.

- 사파리는 배송대행 업체입니다.

- 통관과 관련된 부분은 세관의 고유업무입니다. 사파리가 통관 책임을 논할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 통관중 불미스런 일이 발생되면 최대한 회원님의 편에서 보다 빠르게 일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호흡을 같이 해드릴 수는 있으나 통관을 책임지지는 않습니다.


- 사파리에서 지재권(가품) / 통관가능여부를 판단하지 않습니다.




15. 검역을 받아야 되는 경우(간이통관)


- 각기목, 일반 나무프레임으로 포장 된 경우 과태료 15만원이 부과됩니다.

프레임 해체 후 재포장을 해서 출고 해야 됩니다.


- 모든 식품


- 허용량 이상의 가공 농산물


- 가공 육류(육포/유제품)

- 성분중에 닭, 소고기, 돼지 등의 동물의 몸체중 일부분이 들어간 성분

- 동식물등


- 애완동물 사료 및 보조식품


- 기타 검역이 필요한 제품


- 상기 이유로 검역 진행 후 불합격 되면 폐기 됩니다.



16. 한국내 착불 택배 (화주부담)


- 사업자통관인 경우


- 포장박스 세면의 합이 120cm이상이거나, 포장무게가 15kg이상일 시


- 한 면이 100cm 이상일 시 


- 부피 및 중량이 택배사 규정보다 초과한 제품일 시, 택배사 수취 거부로 인하여 대형,이형화물로 분류되어 집니다. 택배사 거부로 인한 착불건은 사파리몰과 무관합니다.



17. 제품 파손 & 분실


- 사파리에서 입고확인 전 파손 또는 분실 건은 회원님들께서 판매자와 직접 해결하셔야 됩니다.


- 사파리에서 입고확인 후 사파리 잘못으로 발생되는 파손 또는 분실 건은 사파리에서 책임집니다.


-사파리에서 출고 후 발생되는 파손 또는 분실 건은 한국내 택배사와 이야기 하셔야 됩니다.


-사파리에서는 포장 전 모든 제품의 전체 샷을 한번 더 찍어서 보관하고 있기때문에 출고 후에 발생되는 상황은 해당 택배사와 이야기하셔야 됩니다.